본문

LED모듈 방등 교체 방법 by 대경led 클레어S3

대경LED 클레어 S3 플러스 원형 50W LED조명

LED조명 교체 관심이 많으신데요. LED조명 교체 하시면서 궁금해 하신 점이 있으신거 같습니다. 하루에 평균 5시간~6시간 정도 LED조명 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LED조명 교체 비용 전기사용료 경제적면도 고려하시는 것 같습니다. 또  눈건강과 LED조명 이 밀접한 관계를 아시고 혹시 눈이 나빠지지 않을까? 걱정하십니다.


LED조명 교체 비용 적인 면을 볼 때 기존등기구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안에 LED조명 교체를 하는 방식을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LED조명 교체 비용 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 형광등안정기 제거 하고 LED램프 와 컨버터 교체 하는 안정적 교체 라면 추천합니다. 비용적인 면과 안정적인 면을 고려한 추천입니다.

기존 원형등 을 사용하신 분들은 원형 LED모듈 교체 에 대해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LED모듈 교체 시 어려움 을 겪는 분들을 위해 대경LED 클레어 S3 LED모듈 교체 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LED모듈 교체 시 LED모듈 과 컨버터 가 같이 연결 됩니다. 기존 형광등안정기 제거 하게됩니다. 

클레어S3 50W LED모듈 교체 시 원형등 450mm이상 제품에 적용됩니다.

대경LED 클레어S3 최소 450mm 이상 등기구에 적용

대경LED 클레어S3 LED모듈 컨트롤러

대경LED 클레어S3 설치 예시

설치전 차단기를 내려주시고 형광등안정기는 제거하세요

LED 모듈 네오디뮴 (히토류) 자석을 이용한 설치 방법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쉽고 간편하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클레어S3 제품보러가기

↓↓↓↓↓

기존 형광등안정기 를 그대로 사용하는 호환형FPL형광등 같은 경우 소음 발열 등으로 인해 변형 되거나 타버리는 경우까지 발생해서 안정적인 측면에서 바람직 하지 않습니다. 컨버터까지 교체되는 제품을 바람직하며 리모콘 스마트폰 으로 밝기 조절 등 편리한 기능이 탑제된 탁월한 LED모듈 제품을 추천합니다.

전기요금 약50% 절감 / 빛 밝기 약 20% 향상

 대경LED 클레어S3 리모콘

 대경LED 클레어S3 스마트폰 어플

※ 적외선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 아이폰 전 기종 어플 적용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경LED 클레어S3 밝기조절 구현 사진

전기료 등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신다면 고역률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역률은 실제 사용 된 유효전력과 전원 공급 총 전력 피상전력 나눈 값입니다. 고역률의 제품은 전력 손실이 적습니다. KS(한국표준규격) 에서 별도의 기준을 두고 관리 합니다. 한국도로공사는 LED도로조명 표준안에서 50W이하 역률0.90 나머지 제품 역률0.95이상 기준을 잡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레어S3 역률 0.95C 이상입니다.


LED조명 과 인체의 해가 되지 않는지 눈에 영향을 주어 시력저하는 생기지 않을지 고민하십니다. 조명과 밀접한 색온도 플리커 현상  등이 있습니다. 색온도는 조명색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인체에 해롭지 않고 최적화된 색온도는 4000K~5700K 입니다. 최적 색온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색온도 

 대경LED 클레어S3 최적 색온도 를 적용했습니다.


6500K이상 8000K 정도의 블루라이트 계열의 LED조명은 푸른빛 청광색 으로 인해 사용시 불편함을 느끼게 되니 선택에서 배제하세요. LED 수는 줄이고 색온도 만 높인 저가 제품일 가능성 이 큽니다.


플리커 현상은 조명이 미세하게 떨려 허공에 손을 휘저을 때 어른 어른 하면서 흔들리는 현상인데요 인체의 영향을 주어 신경계질환 두통 피곤함 몽롱함 눈의피로 시력저하 산만함 등 부작용이 일어 날 수 있으니 플리커 프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경LED 클레어S3 컨트롤러 빛 밝기 조절에도 플리커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제품 입니다.


국내제조 제품 대경LED 클레어S3 를 통해서 LED모듈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