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로 LED교체 리폼

LED교체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리폼

등기구 어두워져 LED교체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LED교체 및 LED교체비용 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LED교체는 LED교체비용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은데요 LED리폼 하여 LED교체비용 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LED리폼 에 관심은 있으시지만 어려워 하시는 분들께  LED리폼 에 최적화된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교체 하여 LED교체비용 도 줄이고 PCB LED모듈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제품의 성능도 누리시기 바랍니다.

FPL형광등 약 540mm 는 55W 형광등입니다. 형광등 크기와 수량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FPL형광등 55W 약 540mm


PCB LED모듈 과 컨버터 가 들어갈 등기구 내경사이즈 는 최소 560mm 입니다.

등기구 내경 최소560mm

55W 형광등 수량에 맞게 클래어S3 분리형 세트 상품으로 리폼하시면 됩니다.

55W 형광등 2대당 대경엘이디 클래어S3 50W 분리형 1세트

LED리폼 설치 예시 사진입니다. 55W 형광등 수량에 맞게 클래어S3 분리형 세트 상품으로 리폼하시면 됩니다.

형광등 6개 사용 거실등 LED리폼

대경엘이디 클래어S3 분리형 은 기존 형광등 크기만 맞으면 사무실 안방 거실 장소에 상관없이 LED리폼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통해 설치방법 을 알아보겠습니다.

설치천 꼭! 전원 차단기를 내려주세요 


 PCB LED모듈 리폼도 동영상을 따라하면 간단하고 쉽습니다.

초강력 네오디뮴(희토류) 자석으로 손쉽게 설치 해 보세요 

만나러 오세요~

↓↓↓↓↓

클래어S3 장점

대경엘이디 세계적 품질관리 클래어S3 삼성LED 적용 해 믿을 수 있습니다.

LM561B 시리즈 S3등급 적용


삼성LED S3 등급 사용했습니다.

S3 등급 LED패키지 적용


LED패키지 최다 사용 168구 사용 소비전력 60% 사용으로 발열이 줄고 수명은 길게 해줍니다.

LED패키지 168구 사용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패키지 품질을 확인 할 수 있는 5630 LED패키지 는 올바른 선택의 기준입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패키지 적용


광효율은 1W당 lm(루멘)으로 광효율이 높을 수록 경제적이며 밝은 빛을 제공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1W당 140lm(이상)

전기요금 약 50% 절감 / 빛 밝기 약 20% 이상 향상


물체 본연의 색을 잘 나타내는 연색성 은 태양광 100 에 가까울 수록 자연색에 가까워 연색성이 높은 LED전등교체 가 중요 합니다. 중국산 저가 보다 연색성 80 이상 국내지제 제품이 믿을 수 있습니다.

연색성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했다면 과전압 차단으로 LED패키지 수명을 길게 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


PCB LED모듈 온도가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를 많이 사용한 경우 사람 체온과 비슷한 38도를 유지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모듈 온도 측정 38도 유지

손으로 전해지는 온도 따뜻한 느낌이 정상 온도


조명기구에 나타나는 빛의 깜박거림 인 플리커현상 에 장시간 노출 되면 두통 눈의 피로 시력저하 발생으로 근시 진행률이 높아 플리커프리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리커 현상

모바일 카메라 실행으로 조명을 비추면 물결같이 빛이 너울현상 발생

대경엘이디 클래어S3 플리커프리 회로 채택


컨버터 선택이 중요합니다.

KS 고역률 제품 확인하시면 전력낭비는 최소화 할 수 있고 수명이 긴 제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역률은 유효전력(실제사용전력)을 피상전력(공급전력)으로 나눈 값으로 고역률 구현한 제품은 부품용량 갯수를 늘려 안정적 인 구동을 해 역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KS 컨버터 역률 0.95이상 고역률 제품이며 KC인증 컨버터는 역률 0.3~0.7인 저역률 저가 제품이 많습니다. 저역률 제품은 수명이 짧고 오피스텔, 공장, 상가는 저역률로 인한 무효전력 손실 분을 전기요금으로 납부해 손해를 보게 됩니다.


KS(한국산업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성능의 저가 제품들이 시중에 많아 KS인증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C인증은 사고 위험성이 있는 제품의 의무사항 으로 중국저가 수입업체 중 불법으로 KC인증 사용사례 , KC심사 후 다른부품 교체 제조로 KC인증 취소 사례가 있으니 구매전 불법 유통 제조 취소 사례를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KS는 KC인증 기준 그대로 제품 을 제조하면 일정 년수가 지나 심사 후 KS인증 부여 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컨버터 KS 제품

KS VS KC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색온도 는 밝고 눈이 편안한 주백색의 5700K 입니다. 

참고로 4000K는 온백색의 노란빛으로 사람을 편안함과 안정감을 줍니다.


국산제조 대경엘이디 클래어S3 무상 AS 3년

무상 AS기간이 3년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제품에 대한 자부심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