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ED조명등 선택 요령 클래어S3 18W LED등교체비용

LED조명등 클래어S3 18W LED등교체비용

방등 이 오래되고 어두워져 LED조명등 으로 교체하려 할 때 유용한 내용과 LED등교체비용LED리폼 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 18W 제품의 설명을 통해서 LED조명등 선택 방법에 대해서 도 알아보겠습니다.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 18W 제품 은 LED리폼 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LED리폼 을 통해 LED등교체비용 을 줄이고 질좋은 고사양 LED조명등 제품의 성능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하겠습니다.


기존 사용중이신 형광등 크기 및 수량을 확인하세요

FPL형광등 총길이가 42cm라면 36W 또는 32W 형광등입니다.

기존 형광등 수량에 맞추어 구입하셔야 합니다.

PCB모듈 과 컨버터 가 들어갈 등기구 내경 사이즈를 확인하세요 최소 430mm 이상입니다.

리폼 설치 예시 사진입니다.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 는 기존 형광등 크기만 맞으면 사무실 안방 거실 장소에 상관없이 LED리폼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통해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설치전 전원스위치를 내려 내려주세요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설치 동영상을 보셨다면 간단하게 설치 가능합니다.

네오디뮴(희토류) 초강력 자석으로 손쉽게 설치 해 보세요

만나러 오세요~

↓↓↓↓↓

[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장점과 LED조명등 선택요령 ]

믿을 수 있는 LED패키지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인천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세계적 품질관리 삼성LED 적용 해 믿을 수 있습니다.

LM561B 시리즈 S3 등급


삼성LED S3 등급 사용했습니다.

S3 등급 LED패키지 적용


LED패키지 품질을 확인 할 수 있는 5630 LED패키지 는 올바른 선택의 기준입니다.

대경LED 클래어S3 LED패키지 적용


물체 본연의 색을 잘 나타내는 연색성 은 태양광 100 에 가까울 수록 자연색에 가까워 연색성이 높은 LED전등교체 가 중요 합니다. 중국산 저가 보다 연색성 80 이상 국내지제 제품이 믿을 수 있습니다.

연색성


KS 컨버터 를 적용했는지 중요합니다.

KS 고역률 제품 을 선택하시면 전력낭비는 최소화 할 수 있고 수명이 긴 제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역률은 유효전력(실제사용전력)을 피상전력(공급전력)으로 나눈 값으로 고역률 제품은 기술개발 및 제조비 투자로 부품용량 과 갯수를 늘려 역률을 높였습니다. KS 컨버터 역률 0.95이상 고역률 제품입니다


KC인증 컨버터는 역률 0.3~0.7인 저역률 저가 제품이 많습니다. 저역률 제품은 수명이 짧고 오피스텔, 공장, 상가는 저역률로 인한 무효전력 손실 분을 전기요금으로 납부해 손해를 보게 됩니다.

KS 절연 컨버터 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1차코일에서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LED조명회로를 보호해 수명을 길게 합니다.

KC 비절연컨버터 과전압을 차단이 못하고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생깁니다.

절연컨버터에 비해 가격이 최고 5배까지 낮습니다.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했다면 과전압 차단으로 LED패키지 수명을 길게 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


KS 컨버터 플리커프리 회로(부품)가 탑재되었는지 중요합니다.

조명기구에 나타나는 빛의 깜박거림 인 플리커현상 에 장시간 노출 되면 두통 눈의 피로 시력저하 발생 근시 가 진행될 확률이 높아 플리커프리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리커 현상

모바일 카메라 를 실행해 조명을 비추면 물결같은 빛의 너울현상 볼 수 있습니다.

KS(한국산업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성능의 저가 제품들이 시중에 많아 KS인증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C인증은 사고 위험성이 있는 제품의 의무사항 으로 중국저가 수입업체 중 불법으로 KC인증 사용사례 , KC심사 후 다른부품 교체 제조로 KC인증 취소 사례가 있으니 구매전 불법 유통 제조 취소 사례를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KS는 KC인증 기준 그대로 제품 을 제조하면 일정 년수가 지나 심사 후 KS인증 부여 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컨버터 는 KS 제품

LED패키지 사용 수량이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최다 사용 168구 사용 소비전력 60% 사용으로 발열이 줄고 수명이 길게 합니다.

LED패키지 168구 사용 대경엘이디 클래어S3

광효율은 1W당 lm(루멘)으로 광효율이 높을 수록 경제적이며 밝은 빛을 제공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1W당 140lm(이상)

전기요금 약 50% 절감 / 빛 밝기 약 20% 이상 향상

PCB LED모듈 온도가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를 많이 사용한 경우 사람 체온과 비슷한 38도를 유지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모듈 온도 측정 38도 유지

손으로 전해지는 온도 따뜻한 느낌이 정상 온도

색온도가 중요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색온도 는 밝고 눈이 편안한 주백색의 5700K 입니다. 

온백색의 4000K는 노란빛으로 사람을 편안함과 안정감을 줍니다.

국산제조 대경엘이디 클래어S3 무상 AS 3년

무상 AS기간이 3년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제품에 대한 자부심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