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에서 생산하는 클래어T3 교체방법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에서 생산하는 클래어T3 교체방법

 기존 FPL형광등 을 사용하는 주방등 이 오래되고 어두워 LED형광등 으로 교체를 하려는 분들께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에서 생산하는 클래어T3 교체방법 을 소개하겠습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는 LED리폼 에 최적화 되어 있어 처음 LED리폼 을 하시는 분들도 교체방법 을 따라 쉽고 안전하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교체방법 을 알아 보겠습니다.

기존 FPL형광등 주방등기구


먼저 LED형광등교체 를 하시기 전에 사용중인 FPL형광등 의 길이를 확인하세요.

FPL 형광등 36W 사용되는 등기구 라면 주방 거실 방 사무실 등 장소에 관계없이 설치 가능합니다.

기존 등기구에 들어가 있는 FPL형광등 의 총 길이가 약 42cm 라면 36W 또는 32W 형광등 입니다.

36W 형광등 2개가 설치되어 있는 주방2등 리폼 예시 사진입니다.

기존 형광램프 안정기 모두를 교체하는 대체품입니다.

호환형 LED FPL형광등 의 경우 호환률이 낮을 경우 소음이 심하고 발열이 생겨 LED가 타버리거나 변형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는 형광등안정기 를 제거 하고 설치하기 때문에 안정성과 수명이 길어집니다.

※ 설치 전 전원을 차단해 주세요~

동영상을 통해서 설치방법 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만나러 오세요~

↓↓↓↓↓

[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장점과 LED조명 선택 요령  ]

믿을 수 있는 LED패키지 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세계적 품질관리 삼성LED 적용해 믿을 수 있습니다.

LM561B 시리즈 S3 등급

S3 등급 고사양 LED패키지 적용

절대적 고사양 LED패키지 기준은 삼성 5630 LED패키지 입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LED패키지 적용

물체 본연의 색을 나타내는 연색성이 높은 LED조명 을 선택하세요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연색성 80% 이상입니다.

KS컨버터 를 적용했는지 중요합니다.

KS인증 컨버터

KS 고역률 제품 을 선택하시면 전력낭비는 최소화 할 수 있고 수명이 긴 제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역률은 유효전력(실제사용전력)을 피상전력(공급전력)으로 나눈 값으로 고역률 제품은 제조기술과 비용을 투자해 부품용량 과 갯수가 늘어난 결과 역률을 높였습니다. KS컨버터 역률 0.95이상 고역률 제품입니다. 

VS

KC 인증 컨버터는 역률 0.3~0.7인 저역률 저가 제품이 많습니다. 저역률 제품은 수명이 짧고 오피스텔, 공장, 상가 지역은 저역률로 인한 무효전력 손실 분을 전기요금으로 납부해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KS(한국산업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성능의 저가 제품들이 시중에 많아 KS인증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C인증은 사고 위험성이 있는 제품의 의무사항 으로 중국 저가 수입업체 중 불법으로 KC인증 사용 사례 및 KC심사 후 다른 부품 교체 제조로 KC인증 취소 사례가 있으니 구매전 불법 유통 제조 취소 사례를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KS는 KC인증 기준 그대로 제품 을 제조하면 일정 년수가 지나 심사 후 KS인증 부여 상대적으로 강화된 인증입니다.

클래어S3 대경조명 컨버터 는 KS 인증제품 입니다.

KS 절연 컨버터 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1차코일에서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LED조명회로를 보호해 수명을 길게 합니다. KC 비절연컨버터 과전압을 차단하지 못하고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생깁니다. 절연컨버터에 비해 가격이 최고 5배까지 낮은 제품입니다.

KC인증 컨버터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했다면 과전압 차단으로 LED패키지 수명을 길게 합니다.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 클래어T3 제너다이오드 적용

KS 컨버터 플리커프리 회로(부품) 가 탑재되었느지 중요합니다.

조명기구에 나타나는 빛의 깜박거림 인 플리커현상 에 장시간 노출 되면 두통 눈의 피로 시력저하 발생 근시 진행 확률이 높아 플리커프리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리커 현상

모바일 카메라를 실행해 조명을 비추면 물결같은 빛의 너울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LED패키지 수량이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112개 사용해 1W당 140lm(루멘) 이상 탁월한 광효율 은 더 경제적이면서 더욱 밟은 빛을 제공해 드립니다.

전기요금 약 50% 절감되고 빛밝기 약 40% 이상 향상 됩니다.

눈부심이 없고 LED가 노출되어 있지 않으므로 안전합니다.

특수 알루미늄 방열판 PCB LED모듈 에서 발생되는 열을 외부로 방출 LED의 수명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설치가 편리하도록 세팅해 보내드려 빠르고 쉬운 LED전등 교체가 가능합니다. 

거실, 방, 욕실, 주방, 사무실 어디든지 사용하시던 FPL형광등 사이즈만 확인하세요

FPL형광등 32W, 36W 는 클래어T3 18W 설치 가능합니다.

색온도 주백색 5700K 은 밝고 눈이 편안하고, 온백색 4000K 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줍니다. 

무상 AS기간 3년, 클래어T3 제품에 대한 인천 LED조명 대경엘이디의 자부심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