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가정용 LED조명 교체 클래어G3


가정용 LED조명 클래어G3 100W



▲ 55W FPL 형광등을 사용하는 거실 4등 (55W *4개 = 220W)

위 사진과 같이 55W FPL형광등을 사용하는 등기구는 높은 소비전력에 비해 빛밝기가 약하여

소비전력이 낮고 빛밝기가 밝은 가정용 LED조명으로 교체해야할 대상 중 하나 입니다.


가정용 LED조명 클래어G3 100W는 위 사진과 같은 55W 형광등 * 4개를 대체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기존 등기구에 사용 중인 FPL형광등보다 소비전력이 1/2 줄어들고 빛밝기는 더 밝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정용 LED조명으로 교체를 하고 싶어도 리폼 방법이 어려워 보여 포기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가정용LED조명 클래어G3는 초강력 자석을 이용하여 리폼 작업을 처음 해보는 초보자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리폼 작업을 하시기 전에 먼저 확인하셔야 할 2가지가 있습니다.

클래어G3는 기존 55W 형광등 4개를 사용하는 등기구를 리폼하는 가정용LED조명으로

반드시 현재 사용 중인 FPL형광등의 크기와 수량을 확인하세요.


만약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FPL형광등의 W수를 모르신다면 형광등의 총 길이를 재보세요.

총 길이가 약 54cm라면 55W 형광등입니다.



모두 확인을 하셨다면 영상을 통해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려워 보이기만 했던 가정용LED조명 리폼 작업도 초강력 자석만 있으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도전하세요 !! 어렵지 않습니다.



1. LG이노텍 LED패키지 적용

클래어G3는 가정용 LED조명에 사용하는 LG이노텍 LED패키지 중에서

최상위 등급인 G4등급의 LED패키지가 적용되었습니다.


5630 LED패키지 적용

저가형 LED조명의 경우 품질보다 가격을 낮추기 위하여 사이즈가 작은 저가형 3528 LED패키지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클래어G3는 저가의 3528 LED패키지에 비하여 가격이 고가인 대신

광량이 매우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5630 LED패키지를 적용하였습니다.


기존 55W FPL형광등 4개를 사용하는 등기구를 클래어G3 100W 1세트로 리폼 시

전기요금이 약 50% 절감되며 빛밝기가 약 20% 이상 향상됩니다.


연색성 80 이상

클래어G3는 연색성 80 이상으로 물체 본연의 색을 정확히 나타내 줍니다.

(연색성이란? - 100(태양광)에 가까울수록 물체 본연의 색을 잘 나타내며 선명하게 보이는 척도이다)


중국산 LED조명을 구별하시나요?

국내 생산되는 LED패키지는 제너다이오드가 있는 반면, 중국산 LED패키지는 제너다이오드가 없습니다.

제너다이오드가 없다면 컨버터를 통한 과전압이 차단되지 못하고 LED패키지에 그대로 전달되어 치명적 손상을 입힙니다.


2. LED패키지 최다 적용

발열이 심할수록 가정용LED조명의 기대수명은 현저히 떨어집니다.

클래어G3와 동급 W수의 타사 제품을 비교했을 때, 클래어G3는 훨씬 더 많은 수량의 LED패키지를 적용하여

점등 시 PCB LED모듈의 온도가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약 38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3. KS인증을 받은 고역률 절연 컨버터

클래어G3는 공식적으로 KS인증을 받은 국내 최상의 품질을 자부하는 고역률의 절연 컨버터 입니다.


역률 : 실제 사용된 전력을 전원에서 공급된 총 전력으로 나눈 값, 조명 등 전기기기에 실제 걸리는

전압과 전류가 얼마나 유효하게 일했는지 나타내는 비율의 값


절연컨버터는 1차 코일과 2차 코일이 분리 되어 있어 갑자기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1차 코일에서 차단을 못해도 2차 코일에서 차단하므로 LED조명 회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절연컨버터는 코일이 1개만 있어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차단하지 못해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무상 AS 3년 보증

클래어G3는 3년간 무상 AS를 보증해 드립니다.

클래어G3 제품 품질에 대한 대경엘이디의 자신감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