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ED방습등 이용한 샤워실 조명 교체

위 사진과 같이 FPL형광등을 사용하는 등기구는 아래 사진 속 LED방습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LED방습등은 샤워실이나 욕실과 같이 습기가 많거나, 공장과 같이 먼지가 많이 나는 장소에 사용되고 있는

등기구를 대체하는 LED조명입니다. 36W FPL형광등 2개를 사용하는 등기구를 단 36W로 대체합니다.


만약 사용 중인 형광등의 W수를 모른다면 형광등의 총 길이를 확인하세요.

총 길이가 약 41cm라면 36W 또는 32W 형광등입니다.


1. 알루미늄 바디 적용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해 신속한 방열능력으로 더욱 길어진 기대수명을 기대할 수 있으며,

플라스틱 바디에 흔히 생기는 발열로 인한 형태의 뒤틀림이 없습니다.


2. 정품 LG이노텍 LED패키지 적용

정품 LG이노텍 LED패키지를 적용해, 저가의 중국산 LED와는 비교되지 않는 광효율과 내구성, 연색성을 자랑합니다.

기존보다 훨씬 더 밝고 선명한 빛을 제공하는 LED방습등입니다.


LG이노텍 5630 LED패키지 적용

저가 LED조명의 경우 가격을 낮추기 위해 품질이 떨어지는 저가 3528 LED패키지를 적용한 반면

LED방습등은 저가 3528 LED패키지보다 고가이지만 광량이 훨씬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LG이노텍 5630 LED패키지를 적용했습니다.


연색성 86 이상

LED방습등은 연색성 86 이상으로 물체 본연의 색을 정확히 나타내는 LED조명입니다.


3. 공인받은 고품질

공식적으로 KS인증 및 고효율인증을 받은 확실한 안정성과 품질의 LED방습등입니다.


4. 소비전력 낭비가 거의 없는 고역률

LED방습등은 역률 0.90 이상의 고역률 제품으로써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역률제품일수록 좋은 LED조명이라 할 수 있으며, 전력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역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너를 클릭하세요.

5. 눈이 편안한 색온도 5700K

LED방습등에 적용된 색온도 5700K는 푸른빛(블루라이트)가 없는 화이트 LED조명입니다.

눈부심이 없고 편안한 빛 색상으로 실내 LED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5700K와 4000K가 편안한 색온도인 이유

우리 모두는 태양빛 아래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태양빛에 가장 익숙해져 있으며,

태양의 색온도에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태양의 색온도는 위와 같이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5. 방수 인증 IP65

공식적으로 KS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IP65 방수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샤워실이나 욕실, 공장 등

습기가 많거나 먼지가 많은 장소에 탁월한 방수, 방진 능력을 제공합니다.


폭넓고 부드럽게 퍼지는 빛 - 광확산 커버 적용

광확산 커버를 적용해 더욱 폭넓고 부드러운 빛을 제공합니다.


설치 방법

동봉된 브라켓(2개)를 설치할 장소에 나사를 사용하여 고정합니다.(나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와이어커넥터 또는 절연테이프 등을 이용해 천장에서 내려오는 220V 전원선과 연결합니다.


전원선 연결 후 실리콘으로 마감하여 침수를 예방합니다.


등기구를 브라켓 위쪽 홈에 걸친 뒤에,


아래쪽 홈에 밀어서,


고정합니다.


차단기를 올린 후, 스위치를 켜면 설치 완료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