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ED모듈 클래어G3 이용하여 거실LED등으로 리폼

위 사진처럼 55W FPL 형광등 6개를 설치한 집은 주로 거실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거실이 넓다면 55W 형광등이 5~6개, 거실이 조금 좁다 싶으면 4개, 2개 순으로 설치되어 있을겁니다.


 이 거실등을 더 밝고 에너지 효율적으로도 좋은 LED조명으로 리폼하시려는 분들은 

아래 사진의 LED모듈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LED모듈 클래어G3 스퀘어는 25W 모듈 1장당 55W FPL 형광등 1개를 대체합니다. 거실에 55W 형광등을 4개 사용한다면 클래어G3 스퀘어 50W 2세트를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 형광등 W 값을 모른다면 총 길이를 확인해보세요. 길이가 약 54cm 정도된다면 55W이고 길이가 약 41cm 라면 36W입니다. 



설치 방법


자석을 이용한 간편 설치 방법



주의 - 감전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차단기를 내려주세요.


LED모듈 클래어G3는 PCB LED모듈과 컨버터에 초강력 자석을 부착했기 떄문에 

위 동영상처럼 철판 등기구에 척척 초보자분들도 쉽게 리폼할 수 있습니다.





피스를 이용한 고정 설치 방법



주의 - 감전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설치하기 전에 반드시 차단기를 내려주세요.


자석이 붙지않는 등기구라면 피스를 고정시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동 드라이버 같은 피스를 고정시킬 

공구만 있다면 설치기사 도움 필요없이, 직접 LED리폼을 할 수 있습니다.



LG이노텍 G4등급 LED패키지 적용




저가 LED모듈과 클래어G3의 빛 밝기를 비교했을 때 클래어G3의 빛 밝기가 더 밝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적용된 LED패키지가 서로 다르기 때문인데요 클래어G3에 적용된 5630 LED패키지는 사이즈가 크고 고효율이며, 

내구성이 좋아 수명이 길어집니다.



LED패키지 최다 사용 (광효율 UP, 발열 DOWN)


LED모듈 클래어G3는 50W를 기준으로 168개의 LED패키지를 사용했습니다. 

145lm/W 이상의 탁월한 광효율을 자랑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55W FPL 형광등 6개를 클래어G3 50W (25W*2개) 3세트로 대체한다면 전기요금이 약 50% 절감되고 빛 밝기는 약 20% 이상 향상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열이 심할수록 LED조명의 기대수명은 현저히 떨어집니다. 하지만 클래어G3는 똑같은 W 값을 가진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많은 수량의 LED패키지를 적용하여 점등시 온도가 현저히 낮습니다.




눈이 편안한 색온도 5,700K



색온도 5,700K는 푸른 빛(블루라이트)가 없는 백색의 빛을 내는 색온도입니다. 눈부심이 없고 편안한 빛 색상으로 

공부방이나 작업실 등 시각활동을 많이 필요로 하는 장소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플리커프리



플리커현상이란 TV등의 수상화면 또는 조명기구(형광등, 전구 등)에서 발생하는 빛의 흔들림을 말합니다.

플리커 현상이 일어나는 조명을 육안으로 보면 평범하게 발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본다면 빛이 흔들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플리커현상이 일어나는 조명을 장기간 사용한다면 두통, 눈의 피로, 시야 흐림 등 인체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칩니다.

하지만 클래어G3는 플리커 현상이 일어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이유는 클래어G3 전용 컨버터에 

플리커 현상의 발생을 막아주는 플리커프리 회로를 적용했기 때문에 사용자의 조명에 깨끗한 빛을 제공해줍니다.




KS인증을 받은 고역률 컨버터



역률이란 LED조명 등 전자기기에 실제로 사용되는 전류와 전압이 얼마나 유효하게 사용됬는지를 나타내는 비율의 값을 역률이라 합니다. 역률이 1에 가까울수록 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LED모듈 클래어G3는 KS인증을 받은 역률 0.95 이상의 고품질의 제품입니다.



타사에서 사용 중인 비절연 컨버터는 코일이 1개만 있어서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차단하지 못하여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래어G3 전용 컨버터는 절연 컨버터로 1차 코일과 2차 코일이 분리가 되어 있어서 갑자기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에 1차 코일에서 차단을 못하더라도 2차 코일에서 차단하므로 LED조명 회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3년 보증



LED모듈 클래어G3는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무상 AS 3년을 보증합니다.





▲ 55W FPL 형광등 2개 대체

▲ 55W FPL 형광등 4개 대체


▲ 55W FPL 형광등 5개 대체


▲ 55W FPL 형광등 6개 대체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