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면조명 LED등 스타일엣지 이용한 가정집 리폼


옛날에 지은 주택이나 아파트는 대부분 위 사진과 같은 FPL 형광등을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FPL 형광등은 방등, 거실등, 주방등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되어왔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FPL 형광등을 대신하여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은 LED등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FPL 형광등과 사용하는 등기구를 LED등으로 교체하여 깔끔한 조명인테리어를 조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사진 스타일엣지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설치 방법 또한 간단하여 LED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리폼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면조명 스타일 LED등은 LED컨버터가 뒷면에 돌출되어 있어 

천장에 구멍을 뚫어야 하는 타공 작업을 해야지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타일엣지는 LED컨버터가 등기구 뒷면에 내장되어 있어 

타공 작업 필요 없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쉽게 리폼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1.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타공 보조 패드를 이용하여 제품을 고정시킬 피스구멍 위치를 천장에 표시합니다.




2. 석고앙카를 이용한 설치시에는 표시된 위치에 미리 구멍을 뚫어 놓으신 뒤에, 석고앙카를 미리 고정합니다.




3. 1P 전원단자를 이용하여 천장 전원선과 연결 후 피스와 마개를 사용하여 제품을 천장에 고정합니다.



일반 LED등과는 달리 스타일엣지는 천장과 일체화된 느낌을 줄 만큼 

슬림한 두께를 자랑하여 깔끔한 조명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



LED등 스타일 엣지는 방등, 거실등, 주방등 등등 여러 곳에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정집을 스타일엣지로 리폼하여 깔끔한 조명인테리어를 연출해보세요.



LG이노텍 LED패키지 적용



LED등 스타일엣지에 적용된 LED패키지는 G3등급의 고사양 LED패키지로 저가 LED조명의 

LED패키지보다 사이즈가 크고 내구성이 좋아 수명이 길어지고 고효율을 자랑합니다.



114 lm/W 이상의 광효율을 자랑하여 경제적이면서도 더욱 밝은 빛을 제공해드립니다.



눈이 편안한 색온도 5,700K / 4,000K



색온도가 6,000K 이상이 넘어가면 위 사진처럼 조명에 푸른빛이 감도는데 이를 블루라이트라고 합니다. 밝은 것처럼 보이겠지만 실제로는 눈부심 현상을 일으켜서 밝은 것처럼 착각을 일으키는 것뿐입니다. 이 블루라이트에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멜라토닌 호르몬 분비를 억제시켜 수면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히 휴식을 취해야할 가정에서는 색온도 6,000K 이상의 조명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색온도 5,700K와 4,000K는 청색광이 없는 편안한 빛의 색온도로 5,700K는 집중력을 필요로하는 장소, 4,000K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해야 하는 장소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폭 넓고 부드럽게 퍼지는 빛 - 엣지방식 설계



LED등 스타일엣지는 엣지방식으로 설계되어 LED광원이 등기구 측면에서 중앙을 향해 비추기 때문에 

직하방식에 비해 빛이 부드럽고 광확산성이 좋아 빛이 골고루 퍼져 그림자 현상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고품질



역률이란 전류와 전압이 얼마나 유효하게 사용되었는지를 나타내는 비율의 값을 말하며, 역률이 1에 가까울수록 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안전한 품질임을 인증하는 KS인증을 부여받았으며 0.93 이상의 고역률을 자랑합니다.



플리커 현상과 플리커프리



플리커현상이란 조명기구 등에서 나타나는 빛의 흔들림을 말하며 육안이아닌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서 봐야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플리커 현상이 일어나는 조명을 장기간 사용할 경우 위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키게 됩니다. 하지만 LED등 스타일엣지는 플리커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플리커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흔들림 없는 빛을 제공합니다.


무상 AS 2년 보증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무상 AS 2년을 보증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