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ED 엣지 평판 면조명 LG이노텍 KS인증 플리커현상 없는 플리커프리

 

안녕하세요 대경엘이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LED면조명 이라는 제품입니다.

엣지조명 이라고 하면 많이들 잘 모르실 텐데 LED 평판조명이라고 생각하시면 어떤 제품인지 쉽게 떠오르실 거에요^^


클래어,led모듈,led조명



 

LED엣지조명의 규격은 520x520입니다. 흔히 가정집, 학교, 상가, 사무실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규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 제품은 컨버터가 필요 없습니다. 내장형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소비전력 40W로 50W 이상의 빛 밝기를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타공이 없는 천정에 설치가 최적화된 제품이기 때문에 설치하시는 방법도 누구나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2년간 무상 A/S가 되는 제품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는 천장에 직사각형 모양의 타공이(뚫린부분) 있어야지만 LED평판조명 설치가 가능했다면,

본 제품은 LED컨버터가 등기구 뒷면에 내장이 되어있는 엣지방식 무타공방식의 LED 면 조명입니다.

마찬가지로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타공이 있는 천정이나 타공이 없는 천정에도 설치하실 수 있으며,

따로 컨버터를 구매하시거나 연결하실 필요 없이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ED엣지 면조명 제품의 스펙과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엣지LED 면조명은 하얀 테두리 안쪽의 광확산 PC 아크릴에서 발광이 되어 눈부심을 최소화 했으며,

5700K대역의 LED패키지를 사용함으로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정이 시멘트 및 콘트리트인 경우 함께 제공되는 피스로 직접 고정이 어렵습니다. 전기드릴 등으로 먼저 구멍을 내야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엣지 LED 면 조명과 스마트폰의 두께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두께 차이만 봐도 엣지 면조명의 슬림함과 일반 면조명과의 두께 차이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국내산 정품 LG이노텍 G3 등급(최상위 등급) LED 패키지가 적용된 본 제품은 KC 및 KS에서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LED 조명의 빛 밝기는 광 효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 효율이란 소비되는 전기량에 대비해 빛의 밝기가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는 단위입니다.)

타사 제품은 50W의 소비전력으로 광 효율 70ml/W, 총 광속이 3500m이지만 본 엣지 LED 면조명은 W 당 100ml이고 40W이므로 4000lm입니다.

총 광속 또한 4000m이기 때문에 타사 제품보다 훨씬 밝다고 보시면 됩니다.

본 제품의 구성품으로는 석고보드 앙카, 피스, 나사, 마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치방법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제품을 설치할 곳에 피스를 천정에 고정시키신 후

구성품에 함께 들어있던 마개로 보이지않게 홀을 막아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본 제품은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백색(4000K)와 주백색(5700K)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흔히들 많이 사용하시는 주백색(5700K)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사람 눈에 가장 편하다는 5700K(켈빈)의 빛 색상을 내고 있어 특히나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가정에서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클래어,led모듈,led조명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