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튼튼마디한의원 목동점 LED조명 교체 LED다운라이트 할로겐전구 T5 형광등 조명교체작업

안녕하세요 대경엘이디입니다.

이번엔 서울 튼튼마디한의원 목동점에 다녀왔습니다 ^^

이미 LED조명으로 시공이 되어있던 곳이었지만

잦은불량으로인한 불만이 상당한 곳이었어요

이미 블로그에 글도올리셧더라구요 ㅎㅎ

튼튼마디 한의원 블로그 > http://blog.naver.com/ttmokdong/220471549131

 

 

 

 

 

 

 

 

 

 

LED조명의 불량은 제일먼저 컨버터에서 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컨버터는 일반형광등의경우 안정기라고보시면 됩니다.

다만 AC 220V의 전기를 DC로 바꿔주는 역활을합니다 LED다운라이트나 할로겐 컨버터

등등 조명제조업체에서 가격경쟁이 너무심하다보니 저가 보급형으로 나온제품을 사용하신거같아요 ㅠㅠ

저희도 물론 취급하고있지만 주력 판매는 안하고있습니다

이번에 튼튼마디한의원 목동점에 들어간 LED조명은 절연형컨버터와 안정된 제품만 사용하였습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

 

약1년도 사용하지 않았는데 벌써 여러번을 교체하고 몇개가 더 나가셧다고하셔서 확인해보니

진료실에만해도 벌써 2개가 나가있네요

LED다운라이트의 컨버터가 불량이었습니다.

 

그래서 대경엘이디의 자랑 클래어 다운라이트!

 

바로 이제품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소비전력은 기존 LED 다운라이트의 경우 15W였지만 클래어다운라이트 12W로

충분히 대체를하고 더 밝아진느낌입니다 ^^

 

 

 

아주간단한 방법으로 교체완료! 물론 매입등기구까지 교체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바뀐모습입니다. 클래어 6인치 LED 다운라이트는 A/S보증기간도 무려 2년입니다 ^^

 

 

다음은 로비 조명입니다.

 

기존 할로겐전구와 LED다운라이트 두가지다 불량이 보이네요!

 

 

긴급하게 클래어 다운라이트와 대경엘이디의 LED할로겐(MR16), LED전용컨버터로 교체완료하였습니다

색감이 편안하게 보기좋습니다.

 

 

반대쪽 로비도 마찬가지입니다.

 

 

깔끔하게 교체완료!

 

 

로비의 설명서 입니다 4개의 설명서 모두 안에 형광등이 점등이 되지않고있었어요

 

왼쪽 교체된 램프처럼 수량은 적고 밝아지게 교체완료하였습니다 ^^

T-5 형광등기구를 사용했어요

 

 


확대찜하기

LED램프 T5 9W 600mm 기존 형광등 대체용 DK-1464 LED형광등조명 대경LED

가격
10,500원
판매몰
dkled
카테고리
인테리어/DIY > 조명/스탠드 > 형광등/부품
구매하기

 

 

 

교체후의 모습입니다 은은하게 글을 비춰주는게 보기가좋습니다 ^^

원장님과 실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작업까지 도와주셔서 생각보다 일찍 마칠수 있었습니다.

기분좋은 LED조명 공사였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