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클래어 LED PCB모듈을 활용하여 LED가로등 리폼[인천 논현동 한화기념관]

 

 

 

안녕하세요 대경엘이디입니다

이번에는 클래어LED PCB모듈을 활용해서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한화기념관

가로등을 LED로 리폼해봤습니다 ^^

 

 

 

인천논현동에 위치한 한화기념관은 한국화약의 역사에대해 알려주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무료네요~

 

 

먼저 저희가 교체할 가로등입니다.  6단 사다리를 가져갔는데 생각보다 높네요~

 

 

위에보이시는 아크릴판을 열고 클래어 LED PCB모듈을 이용해 가로등을 LED가로등으로 리폼할 생각입니다!

 

 

 

열어보니 55W FPL형광등 2개가 들어있네요.

하지만 삼파장 형광등의경우 사용하실수록 빛의 밝기가 떨어져버려 현재는 너무어두운상태였습니다.

모두 떼어낸후 클래어 LED PCB모듈로 리폼해보겠습니다.

 

 아랫쪽 철판까지 뛰어낸후 안정기를 대경엘이디의 클래어LED PCB모듈 전용 컨버터로

교체하였습니다.

반사판도 잘 장착돼있고 전혀 어렵진 않았습니다~

높은것만빼구요..ㅎㅎ

 

 

점등후의 사진입니다 기존 55W FPL형광등의 밝기가 수명이다해 너무어두운상태였기때문에

25W 클래어 LED PCB모듈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LED의 색상은 전에 사용하시던 형광등과 비슷한 온백색을 사용했습니다

아크릴판을 모두 장착한 완성사진 ^^ 

설치 작업도 오래걸리지않고 가정용에 쓰이는 LED PCB모듈이지만,

가로등같은 야외등에서도 충분한 밝기가나와줬습니다.

 

어두워서 걱정이라하셧던 분들도 이제 걱정 없으실거같네요 ^^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