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클래어S3 이용해서 국산 LED거실등교체 방법

대경LED 클래어S3 이용해서 국산 LED거실등교체 방법

거실에 낡고 어두워진 오래된 등은 빛이 어둡고 소비효율도 떨어져 국산 LED거실등교체 방법 를 알아 보시는데요 대경LED 클래어S3 를 이용해서 국산 LED거실등교체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경LED 클래어S3 를 이용 LED리폼 방식으로 설치 하시게 되면 기존 등기구를 그대로 사용하여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대경LED 클래어S3 국산 LED거실등교체 방법 동영상을 통해 쉽고 간단한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는 6등 거실등 사진입니다.


먼저 사용중이신 형광등의 크기 및 수량을 확인하세요

55W 형광등 6개 설치되어 있는 거실등 리폼하는 방법입니다.

PCB LED모듈 과 컨버터 가 들어갈 등기구의 내경 사이즈 를 확인하세요.

PCB LED 모듈 과 컨버터 6세트가 설치 됩니다.

리폼 설치예시 사진입니다.

 설치전 차단기를 내려 주세요.

동영상을 통해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오디뮴(희토류) 자석으로 손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국내 제조 클래어S3 대경LED 만나러 오세요~

↓↓↓↓↓

[ 클래어S3 대경조명 장점과 LED조명등 선택 요령  ]

○ 믿을 수 있는 LED패키지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대경LED 클래어S3 세계적 품질관리 삼성LED 적용 해 믿을 수 있습니다

LM561B 시리즈 S3 등급

S3 등급 고사양 LED패키지 적용


절대적 고사양 LED패키지 기준은 5630 LED 패키지 입니다.

클래어S3 대경조명 LED패키지 적용

물체 본연의 색을 나타내는 연색성 태양광 100 에 가까울 수록 자연색에 가까워 연색성 높은 LED전등교체 를 선택하세요 저가 중국산 보다 연색성 80이상 국내제조 제품이 믿을 수 있습니다.  

연색성 80이상 클래어S3 대경조명


○ KS 컨버터 를 적용했는지 중요합니다.

KS 인증 컨버터

KS 고역률 제품 을 선택하시면 전력낭비는 최소화 할 수 있고 수명이 긴 제품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역률은 유효전력(실제사용전력)을 피상전력(공급전력)으로 나눈 값으로 고역률 제품은 기술개발 및 제조비 투자로 부품용량 과 갯수를 늘려 역률을 높였습니다. KS컨버터 역률 0.95이상 고역률 제품입니다. 

VS

KC 인증 컨버터는 역률 0.3~0.7인 저역률 저가 제품이 많습니다. 저역률 제품은 수명이 짧고 오피스텔, 공장, 상가 지역은 저역률로 인한 무효전력 손실 분을 전기요금으로 납부해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KS(한국산업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성능의 저가 제품들이 시중에 많아 KS인증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C인증은 사고 위험성이 있는 제품의 의무사항 으로 중국저가 수입업체 중 불법으로 KC인증 사용사례 및 KC심사 후 다른부품 교체 제조로 KC인증 취소 사례가 있으니 구매전 불법 유통 제조 취소 사례를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KS는 KC인증 기준 그대로 제품 을 제조하면 일정 년수가 지나 심사 후 KS인증 부여 상대적으로 강화된 인증입니다.

클래어S3 대경조명 컨버터 는 KS 인증제품 입니다.

KS 절연 컨버터 를 사용했는지 중요합니다. 1차코일에서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LED조명회로를 보호해 수명을 길게 합니다. KC 비절연컨버터 과전압을 차단이 못하고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생깁니다. 절연컨버터에 비해 가격이 최고 5배까지 낮은 제품입니다.

KC 인증 컨버터 

○ 국내제조 제너다이오드 적용했다면 과전압 차단으로 LED패키지 수명을 길게 합니다.

클래어S3 대경조명 제너다이오드 적용

○ KS 컨버터 플리커프리 회로(부품)가 탑재되었는지 중요합니다.

조명기구에 나타나는 빛의 깜박거림 인 플리커현상 에 장시간 노출 되면 두통 눈의 피로 시력저하 발생 근시 진행 확률이 높아 플리커프리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리커 현상

모바일 카메라를 실행해 조명을 비추면 물결같은 빛의 너울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 LED패키지 수량이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최다 사용 168구 사용 소비전력 60% 사용으로 발열이 줄고 수명이 길게 합니다.

LED패키지 168구 사용 대경엘이디 클래어S3

광효율은 1W당 lm(루멘)으로 광효율이 높을 수록 경제적이며 밝은 빛을 제공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1W당 140lm(이상)

전기요금 약 50% 절감 / 빛 밝기 약 20% 이상 향상

PCB LED모듈 온도가 중요합니다. LED패키지 를 많이 사용한 경우 사람 체온과 비슷한 38도를 유지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LED모듈 온도 측정 38도 유지

손으로 전해지는 온도 따뜻한 느낌이 정상 온도

○ 색온도가 중요합니다.

대경엘이디 클래어S3 색온도 는 밝고 눈이 편안한 주백색의 5700K 입니다.

온백색의 4000K는 노란빛으로 사람을 편안함과 안정감을 줍니다.

○ 무상 AS 3년 국산제조 대경조명 클래어S3  

무상 AS기간이 3년 , 클래어S3 제품에 대한 대경조명의 자부심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