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클래어S3 LED등으로 LED거실등교체 방법


LED등 클래어S3 125W


LED등 클래어 S3는 위 사진과 같이 FPL형광등 5개를 사용하는 거실등을

PCB LED모듈을 이용하여 LED거실등교체 하는 제품으로 형광등만 LED등으로 바꾸고

등기구는 그대로 사용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리폼을 하고 싶어도 설치 방법을 몰라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LED등 클래어S3는 초강력 자석을 이용하여 등기구에 간단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에 앞서 기존 사용 중이신 형광등의 크기 및 등기구의 내경 사이즈를 확인해주세요.

기존 등기구에 들어가 있는 FPL형광등의 총 길이가 약 54cm라면 55W 형광등입니다.

모두 확인을 하셨다면 영상을 통해 LED등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래어S3는 거실5등 뿐만 아니라 주방등, 방등, 화장실등 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려워 보였던 PCB LED모듈을 이용한 LED거실등교체도 초강력 자석으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


클래어S3 스펙


삼성LED 고사양 S3등급 LED패키지 적용

국산 LED패키지 중 내구성과 연색성이 가장 뛰어난 삼성LED패키지를 적용하였습니다.


소등 / 점등


5630 LED패키지 적용

단가를 낮추기 위해 사이즈가 작고 저렴한 3528 LED패키지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클래어S3는 그보다 2배 큰 5630 LED패키지를 적용하였습니다.


소비전력

예로 들어 기존 55W FPL형광등 5개를 사용하는 등기구를 클래어S3 125W 1세트로 LED거실등교체 시

소비전력이 약 50% 절감되면서 빛밝기는 전보다 20% 이상 향상됩니다 !


연색성 80 이상

LED등 클래어S3는 연색성 80 이상으로 물체 본연의 색을 정확하게 나타내 줍니다.

※ 연색성이란 - 100(태양광)에 가까울수록 물체 본연의 색을 잘 나타내며 선명하게 보이는 척도이다.


중국산LED조명 구분하십니까?

국내에서 생산되는 LED패키지에는 제너다이오드가 있는 반면, 중국산 LED패키지에는 제너다이오드가 없습니다.

제너다이오드가 없는 경우 컨버터를 통한 과전압이 차단되지 못하고

LED패키지에 그대로 전달되어 치명적인 손상을 입힙니다.


LED패키지 최다 적용

발열이 심할수록 LED조명의 기대수명은 현저하게 떨어집니다.

동급 W수의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클래어S3는 훨씬 더 많은 수량의 LED패키지를 적용하여

점등 시 온도가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약 38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플리커 프리 회로가 탑재된 전용 컨버터

클래어S3 전용 컨버터에는 플리커 현상을 방지하는 플리커 프리 회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플리커 현상이란 무엇일까?

선진국(북미, 유럽, 일본)에서는 정부가 나서서 플리커 문제를 규제하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그에 대한 법규가 없으며, 플리커 현상에 대한 인식조차 적은 상황입니다.


공식적으로 KS인증 받은 고역률 절연 컨버터

클래어S3 전용 LED컨버터는 공식적으로 KS인증을 받은 고역률의 절연 컨버터를 사용합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역률이란? - 유효전력(실제 사용된 전력)을 피상전력(전원에서 공급된 총 전력)으로 나눈 값으로,

조명 등 전기기기에 실제 걸리는 전압과 전류가 얼마나 유효하게 일했는지를 나타내는 비율의 값을 역률이라고 합니다.


역률은 높으면 높을수록 피상전력(전원에서 공급된 총 전력)과 유효전력(실제 사용된 전력)의

차이가 없어져 전력 낭비를 최소화 할 수 있지만 역률이 낮은 LED 조명을 사용 할 경우

컨버터의 고조파 증가와 온도 상승에 따른 절연 능력 저하로 수명이 줄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역률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


절연 컨버터와 비절연 컨버터의 차이점

절연 컨버터는 1차 코일과 2차 코일이 분리가 되어 있어서 갑자기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1차 코일에서 차단하지 못하더라도 2차 코일에서 차단하므로 LED조명 회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절연컨버터는 코일이 1개만 있어서 과전압이 들어올 경우 차단하지 못하여

LED가 타버리거나 불량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상 AS 3년 보증

클래어S3는 대기업도 하기 힘든 3년 무상 AS를 보증해 드립니다.

제품 품질에 대한 대경엘이디의 자신감입니다 !


클래어S3 사양

제품명

클래어S3 스퀘어 125W

정격출력

DC 42V

소비전력

125W

최대출력전압

MAX DC 49V

모델명

CS3S125

정격출력전류

0.55A

입력전압

AC 220V / 60Hz

색온도

5,700K

입력전류

0.120A

LED패키지

삼성LED - LM561B

역률

0.90C 이상

LED갯수

420 EA

제조국

대한민국

플리커 현상

없음(플리커 프리)

총광속

17,500lm 이상

제어방식

정전류 / 절연

KS인증 절연컨버터 KS C 7655 제 10-0256호 (인증기관:한국표준협회)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