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삼파장 전구를 대체할 수 있는 썬텍 LED 전구, LED다운라이트 제품소개

 

우리가 흔히들 사용하고 있는 전구는 백열전구, 삼파장 전구, 할로겐전구, 인테리어 전구 등 그야말로 광범위하고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전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썬텍에서 출시한 LED 전구로 15와트 제품입니다.

기존 삼파장 전구 30W를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품질검수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에 수출되고 있는 품질 좋은 제품으로 기존에 전기 요금이 많이 나오는 삼파장 전구

30W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는 가정용 LED 전구로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소비전력이 15W를 대비하여 압도적인 광 효율(밝기)를 낼 수 있으며 타사 15W 전구 제품보다 훨씬 밝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어댑터가 필요 없는 일체형 구조 제품이므로 설치 및 교체도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스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썬텍 LED 전구 15W인데요, 220V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광속유지율은 90% 이상 유지가 되기 때문에 내구성도 높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색상은 총 두 가지 색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2700K인 전구색6500K인 주광색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가지 유용한 정보를 드리자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일반 전구를 LED 전구로 교체하시면 약 90%의 전기 요금이 절감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기존 백열전구는 수명이 1,000시간으로 아주 짧지만 LED 전구는 수명이 30,000시간 이상이므로 약 25배 이상 차이가 나는 제품입니다.

다만 전구 모델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평균 수명이 30,000시간 이상의 긴 수명으로 한번 설치 및 교체하시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구 교체 비용 또한 절감되는 LED 램프입니다.

 

 

전구를 구매하실 때 중요하게 체크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소켓 크기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본 제품의 소켓 크기는 26mm로 기존에 사용하시던 전구의 소켓 크기와 비교하셔서 같은 크기인지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썬텍 LED 전구 15W는 연장 소켓을 사용하여 소켓 부분의 길이를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E26 소켓 베이스의 연장기 입니다. 매립형 등기구에 설치된 전구가 너무 깊이 들어가 있는 경우,

벽에 가로막혀 전구 본래의 밝기에 한참 미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럴 경우에 연장 소켓을 꽂아주시면 전구의 높이가 높아져서 전구 본래의 성능을 십분 발휘하게 됩니다.

 

 


확대찜하기

썬텍 LED전구 주광색 전구색 LED조명 벌브전구

가격
11,000원
판매몰
auction
카테고리
-
구매하기

 

 

 

그 외에 매입 등 전구를 교체하실 때 혼자 직접 간단하게 설치하실 수 있는 클래어 LED 다운라이트 제품도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존 전구 소켓에 돌려끼우는 초간단 설치법으로 초보자도 1분 이내 교체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분 교체 가능)

위 사진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삼파장 램프 또는 LED 벌브를 교체하는 방법의 사진입니다.

 

 

클래어LED다운라이트는  천정 표면에서 바로 비추므로 광량이 잘 나옵니다.

빛의 밝기가 제한적인 삼파장 전구와 벌브 전구보다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으며,

광량 또한 범위가 넓은 제품이므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