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가정용LED조명, 형광등대체, 교체방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경엘이디 입니다. 

요즘은 가정집에서도 기존 형광등 LED 조명으로 교체해서 사용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에 맞는 제품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ED 안정기호환형 FPL(15W) 램프가 바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일반 FPL 형광등 36W를 대체하는 제품으로 빛 밝기는 55W 형광등까지도 대체가 가능한

 형광등 안정기 호환형 LED FPL 제품 입니다.

 

그러나 제일 좋은 방법은 기존의 형광등 안정기를 제거하고 LED전용 컨버터를 설치하고

LED형광등으로 교체하시는게 제일 안정이므로빛도 밝고 수명도 길어서 오래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제품은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교체 할수 있는 안정기 호환형 LED형광등입니다.

 

 

 

많은 장점이 있는 제품이지만 기존 사용하던 형광등을 LED 제품으로 교체하실 경우

전기 요금을 절반 이상 줄이실 수 있는 큰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안정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새롭게 교체하는 번거로움도 없는 제품입니다.

그 밖에 특징 및 장점과 자세한 제품의 스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정용 LED 조명은 아래 사항에 해당되시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기존 일반 형광등 교체를 자주 하시는 분, LED로 교체하고 싶은데 설치작업이 어려우신 분,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많이 가지신 분,

비인증 제품 사용 후 문제가 발생하셨던 분들이 사용하시게 되면 정말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교체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 텐데요,

그전에 기존 형광등과 LED 조명의 설치 비교주의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형광등 36W 제품 또는 55W 제품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위 사진처럼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브릿지 위치 조정만 간단하게 하신다면 쉽게 설치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가정용LED조명에 자세한 설치방을 보실까요?

 

 

설치하실 때 제일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반드시 차단기 스위치를 내리신 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감전사고가 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브라켓의 위치조정은 기존 형광등 중 55W 형광등만 조정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사용 시 주의사항과 사용하신 고객님들의 후기 및 간단한 이벤트 내용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구입하시기 전 꼭 사용하고 있는 안정기의 출력전압을 먼저 확인하시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호환이 안되는 안정기가 있을 수 있으니 필수로 확인하시면 번거로움을 덜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 중 후기를 작성해주신 분들도 있으신데요,

모두들 만족하셨으며 특히 반응속도밝기에 대해 만족을 많이 하셨습니다.

또한, LED조명의 문제점인 플리커 현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플리커 현상이란, 쉽게 말해 1초에 60회가량 깜빡이는 현상을 말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사용후기도 보실 수 있습니다.


확대찜하기

LED형광등 15W 안정기호환형 LEDFPL 가정용LED조명 형광등 대체형 DK-2178 대경LED

가격
25,000원
판매몰
dkled
카테고리
인테리어/DIY > 조명/스탠드 > 방/거실등
구매하기

 

 

 

오늘 설명드린 LED조명가정용으로 많이 구매하시지만 상가건물 사무실, 대형매장 등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십니다.

그로 인해 대량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할인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코멘트 달아주시거나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LED조명]-리폼 LED PCB모듈

플리커 현상 전혀 없는 플리커 프리, 백색 LED조명 

 

 

사업자 정보 표시
대경엘이디 | 신봉근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111-28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131-86-58474 | TEL : 032-1577-4564 | Mail : led8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남동구-018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